E D R , A S I H C RSS

호넷(란스 시리즈)

last modified: 2014-06-29 23:36:04 by Contributors

ホーネット (Hornet)

에로게란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hornet_3.png
[PNG image (814.92 KB)]
란스Ⅵ》 러프 스케치

Contents

1. 프로필
2. 개요
3. 경력
4. 작품별 행보
4.1. 귀축왕 란스
4.2. 란스Ⅵ 이후
5. 능력
5.1. 사기적인 재능
6. 성격
6.1. 가이와의 관계
7. 기타


1. 프로필

앨리스 소프트 홈페이지의 컨텐츠, 『란스 크로니클++』에 실려있는 최신 설정입니다. LP 6년 기준.

hornet_k_rance.jpg
[JPG image (23.69 KB)]
귀축왕 란스》에서의 모습

현주지 마인령
직업 마인 필두
나이 171세
신장 168cm
체중 45kg
등장 작품 란스Ⅲ(언급), 귀축왕 란스
레벨 -- [1]
기능 -- [2]
특기 시 낭독

2. 개요

마왕 가이인간 여성 사이에서 태어난 마왕과 인간의 혼혈. GI 850년에 태어나 GI 860년에 마인화했다.

현 마인 필두이자 쿠루스 미키가 마왕이 되기 전까지는 차기 마왕 후보였던 마인.

3. 경력

마왕 가이가 자신의 임기가 끝나갈 때가 다가오자 차기 마왕 후보를 찾기 시작했지만 후보 찾기가 너무 힘들었고 끝내 찾지 못하자 자신의 자식을 차기 마왕으로 하기로 결정하게 된다. 수많은 여성을 범했지만 가이가 마왕인지라 대부분 견디지 못하고 사망. 수많은 반복과 실험 끝에 유일하게 태어난 게 바로 호넷. 호넷의 어머니가 어떻게 됐는지는 불명이지만 아마 호넷을 낳은 직후 사망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후 호넷은 10살이 된 해에 사테라와 함께 마인화. 호넷은 차기 마왕이 되기 위해서 영재 교육을 받고서 나날이 성장했다. 본인의 재능도 훌륭해서 자기 자신도 전투력이 상당한 편이고 지휘 능력도 높은 데다가 수많은 마물들로부터 신뢰를 얻었기 때문에 아무도 그녀가 마왕이 되지 못 할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가이는 그녀를 마왕으로 하지않고 이계에서 불러온 쿠루스 미키를 마왕으로 선택했다.[3] 이후 마인은 가이의 유언을 두고 두 파벌로 갈라져버렸다.

둘로 나눠진 마인쿠루스 미키를 지키고 마왕으로 추대하여, 자신의 아버지인 전대 마왕 가이의 유언인 인간과 마인의 공존 정책를 이으려고 하는 마인들인 호넷파의 필두가 되어서 케이브리스파와 대립중이지만 란스에 의해 미키가 리틀 프린세스가 돼버리면 미키 본인은 마왕 지르의 시대를 되찾겠다고 하자 별 저항없이 따른다. 아무리 절대복종권이 있다고 해도 바로 수긍하는 호넷을 보면 도대체 왜 케이브리스랑 싸운 건지 이해가 안 가게 된다. 하지만 사실 케이브리스와는 이전부터 사이가 나쁜 편이였고 그런 녀석이 마왕이 되면 당연히 호넷에게 좋을리가 없으므로 좋든 싫든 리틀 프린세스를 따를 수 밖에 없다.

4. 작품별 행보

4.1. 귀축왕 란스

귀축왕 란스》에서는 카미라에 의해 오가와 켄타로가 부상을 입자 미키를 호위하기 위해서 메가라스사테라를 호위로 보낸다. 마인 두 명을 호위로 보낸 탓에 전력이 줄어들게 되고 결과적으로 호넷파의 패배로 이어진다. 그런 덕에 하우젤이 패배하고 병력이 감소된 탓에, 현재의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 총공격해오는 케이브리스파를 급습하기로 작전을 세우고 실키에게 대규모 병력을 맡기게 된다. 문제는 마인 케이브리스가 무식하게도 마력의 폐허로 된 황야라는 예상밖의 루트로 실키의 성에 쳐들어오는 바람에 소수 병력으로 케이브리스파의 전병력을 상대하면서 분전하지만 끝내는 잡혀서 노리개감으로 전락한다. 케이브리스한테 잡힌 이후로는 케이브리스한테 능욕 당한 후에 무려 15만 정도 되는 마물들한테 계속 범해졌다고 한다. 덤으로 케이브리스가 마왕이 된 후에는 실키 리틀레즌과 함께...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마물의 세계를 공격하려면 반드시 호넷이 패배해서 케이브리스의 노리개감이 돼야 한다. 그 전까지는 뭔 짓을 해도 마물들과 싸울 수 없다.이후 란스가 케이브리스파를 제압하면 구출되며, 쿠루스 미키의 경호를 위해 리자스 왕국에 온다. 전투에서는 사용불가지만, 일부 꽁수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전투에 못쓰는건 둘째치고 하렘에 부를수도 없다.이건 실키도 마찬가지.

4.2. 란스Ⅵ 이후

정사에서는 카미라를 비롯한 마인들이 수하들과 같이 제스를 침공했다가 소식이 두절되거나 실종, 사망하고 대부분의 병력을 잃어버린 덕분에 《귀축왕 란스》와는 다르게 아직까지 병력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는 듯. 어디까지나 유지중인거지 상황이 불리한 건 변하지 않았다. 그리고 다른 대부분의 마인과 마찬가지로 15년째 출현이 없다. Ⅲ부터 유독 마인과 자주 엮이는 란스이니 란스가 헬만 근처를 서성이는 와중에 접점이 생기길 기대해보자. 아무리 란스라도 마인 부대에 객장으로 들어가진 않겠지만호넷파의 상황과 멤버들을 생각해 볼 때 후속작에서 란스가 호넷파의 객장으로 들어가거나 대 케이브리스 동맹을 맺을 가능성이 제일 높다.더군다나 호넷파의 구성원들은 1명 빼곤 전부 여자다!그리고 케이브리스파는 거의 다 남자[4]안면만 튼다면 란스가 도와주지 않을리가 없다.

5. 능력

먼치킨중의 먼치킨인 마인들 중 가장 높은 지위에 속하는 마인 필두라서 그런지 능력치가 란스 시리즈에 나오는 어떤 인물보다도 화려하다. 란스와 동급의 레벨인 검 전투 Lv2에다가 프리크 파라핀 같은 투장들이 자주 사용하는 마법인 성 마법 Lv2. 덤으로 마법 Lv2. 온갖 능력을 골고루 가지고 있디다. 거기다가 마인이므로 동급의 레벨 소유자인 인간보다도 강력한 건 당연지사. 레벨도 장난이 아니라 재능레벨만 봐도 사천왕 저리가라할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면 란스 시리즈의 등장하는 인물들 중 두번째로 높은 레벨. 거기다가 재능한계도 란스와 미키를 제외한 한티 카라에 이어서 2위. 그 능력을 예로 들자면 죽음의 대지라고 불리는 어느 지역은 마물도 생존이 불가능하고 인간이라면 1시간 이내 죽는 무시무시한 곳. 마인한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지역인데 이 곳이 호넷과 미쳐버린 마인 레드아이와의 싸움으로 인해 마력이 폭주해서 생겨난 곳이다. 서로 싸웠을 뿐인데 이런 불모의 대지를 만드는 걸 보면 얼마나 강한지 납득이 된다. 주로 싸우는 스타일은 자신의 마력을 뭉쳐서 만든 구슬로 공격하는 방식. 구슬마다 색깔이 서로 다른데 색깔에 따라서 속성이 다르다. 귀축왕 란스에서는 마력으로 만든 구슬을 이용해서 싸우는 방식만 볼 수 있지만 검 전투 Lv2를 소유한 걸로 봐서는 검술 실력 역시 상당할 듯.

5.1. 사기적인 재능

켄타로가 마인이 되기 전까지는 마인들 중 사테라와 함께 마인들 중 최연소였다.[5] 그런데 재능한계는 마인들 중 1위.[6] 덤으로 현재레벨은 마인들 중 2위. 1위인 케이브리스가 6천살 정도 되고 그 기간동안 미칠듯이 자기개발을 한 덕분에 최약에서 최강의 마인이 된 걸 생각해보면 엄청난 먼치킨. 수천년 걸린 걸 200년도 안 돼서 따라잡았다. 더러운 재능빨.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기지 못 한다는데 그 반대인듯.

6. 성격

마인이라고는 생각되지도 않을 정도로 온화한 성격이다. 인간관계도 비교적 좋은 편에 속한다.[7] 현 마왕인 쿠루스 미키를 추종하는 호넷파의 필두답게 미키와의 사이는 역시 좋은 편. 미키와 켄타로 역시 그녀를 좋은 사람이라고 한다. 애초에 호넷은 미키가 마왕으로 군림하길 바라지만 강요는 하고 싶지 않고 미키가 자신의 의지로 마왕으로 군림하길 바랄 정도로 무른 부드러운 사람.[8] 그 덕인지 귀축왕에서 둘의 대화 이벤트를 보면 자매 사이처럼 친근하다. 루드라사움의 군세인 엔젤 나이트가 온 상황에도 꽤 침착한 모습을 보인다. 리더쉽도 꽤 있어서 케이브리스파는 이해가 맞아서 붙어있는 거지 서로 결속력은 거의 없는 편인데 호넷파 소속의 마인들은 대부분 그녀를 믿고 따르고 있다. 한 마디로 완벽초인. 그런데 취미 같은 걸 보거나 귀축왕 란스에서 호넷파가 패배했을 때 대사를 보면 여자아이 같은 모습도 보인다. 미키와 통한 건 이런 이유 때문일수도 있다. 그녀의 친구인 사테라도 여자 취급 받고 싶어했고 어쩌면 이 쪽도 사테라와 마찬가지로 란스한테 뿅갈지도 모른다.

취미는 의외로 시를 낭독하는 거라고 한다. 의외로 감수성이 풍부하다. 성격 같은 걸 보면 갭 모에인 듯.

귀축왕 란스에서의 호넷은 그야말로 완벽한 존재라고 할 수 있지만 캐릭터성이 변경됐는지 란스Ⅵ 러프 스케치에 달린 오리온의 코멘트에는 영리하고 강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나사 하나가 빠져있다고 한다.

능력도 특출나게 뛰어난데다가 외모도 미인들이 차고 넘치는 란스 세계관에서도 수준급에 성격도 온화하고 부드러운 사람인 걸로 모자라서 지위도 마물의 공주님에 속하지만 결정적으로 나사가 하나 빠져있다. 보통 이런 캐릭터는 여기가 떨어져서 콤플렉스인 경우가 많지만 이 쪽도 출중하시다.

6.1. 가이와의 관계

가이와는 위에서 말했듯이 부녀 관계다. 그런데 닮은 점은 눈이 황안이라는 거 말고 별로 안 보인다. 둘 사이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만 귀축왕 란스에서 나오는 대화를 보면 가이와의 관계는 좋은 편이다. 호넷파가 패배하여서 케이브리스한테 궁지에 몰릴 때도 마왕인 아버지의 유언을 듣지 않는 배신자라고 말하거나 케이브리스고인드립을 시전하자 아버지를 우롱하지 말라고 한다. 애초에 호넷이 지금 생고생을 하는 이유가 아버지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서니. 어쩌면 가이가 호넷을 마왕으로 하지 않은 이유가 여기에 있을지도 모른다.아니면 마왕이 되고나서 파괴충동때문에 괴팍해질 딸의 모습을 상상했다가 무서워진 걸지도

7. 기타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다자인이 귀축왕 란스때와 꽤 달라진 편.[9] 장발이였던 헤어스타일투 사이드 업으로 변경되고 의상 역시 노출도가 예전에 비해 훨씬 올라갔다.[10] 누구 말마따나 청소년의 마음을 어지럽히는 방어력 높아보이는 복장이다. 그런데 란스 세계관에서 몬스터 신사론은 무의미하다. 그래도 어디까지나 러프 스케치이기에 란스 본편에서 출현하면 다시 바뀔 가능성도 크다. 하지만 바다 건너에서는 꽤나 이 쪽 디자인이 더 귀엽다면서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 모양.

뱀발로 정사에서는 아직 실키와 마찬가지로 처녀다. 굳이 이런 설정이 존재하는 걸 보면 차기작에 등장한다면 란스에게 당할 확률이 상당히 높다. 높은게 아니라 거의 확정. 하지만 귀축왕처럼 케이브리스에게 당하는 거라면... 지못미.
----
  • [1] 초기에는 210/320이었으나 마인급은 규격외의 존재로 취급되어 이후 모든 능력치가 불명으로 처리되었다.
  • [2] 초기에는 검전투 Lv2, 마법 Lv2, 성마법 Lv2였으나 역시 같은 이유로 불명
  • [3] 이유는 불명. 마왕이 될 수 없었거나 아니면 가이가 변심을 했거나...
  • [4] 카미라는 봉인,사이젤은 버로우, 남은건 와카와 메디우사 뿐인데,와카는 로리라서 아웃이고, 메디우사는 그 지독한 성벽을 생각해보면 란스가 가만 둘리가 없다.
  • [5] 사테라와 서로 마인이 된 시간이 1년 차이 정도 난다.
  • [6] 재능한계가 무한인 란스와 미키를 제외하면 한티 카라 다음인 2위다. 둘의 차이가 넘사벽이지만.
  • [7] 물론 싫어하는 사람은 존재한다. 카미라라든가.
  • [8] 귀축왕에서 케이브리스와의 싸움이 끝나고 미키가 마왕이 되기 싫다고 말하면 자신은 그녀의 의지를 존중한다고 말하면서 설사 마왕이 아니더라도 미키를 계속 지켜주겠다고 말한다.
  • [9] 두번째 러프화가 지금 이 항목에 있는 이미지.
  • [10] 초기설정에는 망토아래에는 알몸이었다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29 23:36:04
Processing time 0.1432 sec